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Tags
- 팩터리
- 그루비 스타일 빌더
- 프로토타입
- 동적 데코레이터
- 디자인패턴
- 동적 데커레이터
- 팩터리 패턴
- 싱글턴
- 싱글턴 패턴
- 추상 팩터리
- 브릿지
- 컴포지트 패턴
- 브릿지 패턴
- 흐름식 빌더
- 디자인 패턴
- 컴포지트 빌더
- 함수형 팩터리
- 데커레이터
- 빌더 패턴
- 빌더
- 단순한 빌더
- 프로토타입 중복처리
- 프로토타입 패턴
- 싱글톤 패턴
- 내부 팩터리
- 모던C++디자인패턴
- 팩터리 메서드
- 컴포지트
- 데커레이터 패턴
- 싱글톤
Archives
- Today
- Total
GGym's Practice Notes
11장. 바이트코드(인터프리터 패턴) 본문
15와 2를 더하는 코드
#include<iostream>
using namespace std;
// 인터프리터 패턴
class Expression {
public:
virtual ~Expression(){}
virtual double evaluate()=0;
};
class NumberExpression:public Expression{
public:
NumberExpression(double value) : value_(value){}
virtual double evaluate() {return value_;}
private:
double value_;
};
class AdditionExpression:public Expression{
public:
AdditionExpression(Expression* left, Expression* right)
: left_(left), right_(right){}
virtual double evaluate(){
double left = left_->evaluate();
double right = right_->evaluate();
return left+right;
}
private:
Expression* left_;
Expression* right_;
};
int main(){
NumberExpression a = 5, b = 2;
AdditionExpression s(&a, &b);
cout << s.evaluate() << endl;
return 0;
}
'Design Pattern > 게임 디자인패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장. 명령 패턴 (0) | 2020.05.07 |
---|---|
6장. 싱글턴 패턴 (0) | 2020.05.07 |
5장. 프로토타입 패턴 (0) | 2020.04.27 |
4장. 관찰자 패턴 (0) | 2020.04.17 |
11장. 바이트코드 패턴 (0) | 2020.03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