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Tags
- 싱글톤 패턴
- 프로토타입 중복처리
- 브릿지
- 프로토타입
- 내부 팩터리
- 빌더 패턴
- 디자인 패턴
- 컴포지트
- 브릿지 패턴
- 팩터리 패턴
- 흐름식 빌더
- 싱글턴
- 동적 데커레이터
- 그루비 스타일 빌더
- 데커레이터 패턴
- 빌더
- 싱글턴 패턴
- 모던C++디자인패턴
- 함수형 팩터리
- 데커레이터
- 동적 데코레이터
- 싱글톤
- 프로토타입 패턴
- 컴포지트 빌더
- 단순한 빌더
- 추상 팩터리
- 디자인패턴
- 팩터리
- 팩터리 메서드
- 컴포지트 패턴
Archives
- Today
- Total
GGym's Practice Notes
프로그래머스 Level3_ 2xn 타일링 (C++) 본문
규칙을 찾아보면 그냥 피보나치랑 똑같다.
DP로 착각할 수 있고 풀 수도 있겠지만 속도차이가 있을까...
#include <string>
#include <vector>
#include <iostream>
using namespace std;
int solution(int n) {
int answer=0;
if (n == 1) answer = 1;
else if (n == 2) answer = 2;
else
for(int i=2, j=1, k=2; i<n; i++){
answer = (j + k)%1000000007;
j = k;
k = answer;
}
return answer;
}
'Algorith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프로그래머스 Level3_ 입국심사 (C++) (0) | 2020.10.20 |
---|---|
프로그래머스 Level3_ 네트워크 (C++) (0) | 2020.10.08 |
프로그래머스 Level1_ 크레인 인형뽑기 게임 (C++) (0) | 2020.10.08 |
프로그래머스 Level2_ 주식가격 (C++) (0) | 2020.10.08 |
프로그래머스 Level2_ 조이스틱 (C++) (0) | 2020.10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