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Tags
- 데커레이터
- 컴포지트 빌더
- 동적 데커레이터
- 내부 팩터리
- 싱글턴 패턴
- 디자인 패턴
- 팩터리 메서드
- 추상 팩터리
- 디자인패턴
- 빌더 패턴
- 컴포지트
- 브릿지
- 단순한 빌더
- 브릿지 패턴
- 흐름식 빌더
- 그루비 스타일 빌더
- 모던C++디자인패턴
- 컴포지트 패턴
- 팩터리 패턴
- 프로토타입
- 싱글톤
- 빌더
- 동적 데코레이터
- 프로토타입 패턴
- 팩터리
- 싱글톤 패턴
- 싱글턴
- 데커레이터 패턴
- 함수형 팩터리
- 프로토타입 중복처리
Archives
- Today
- Total
GGym's Practice Notes
프로그래머스 Level1_ 크레인 인형뽑기 게임 (C++) 본문
Vector로 되어있는 입력 데이터를 Stack으로 옮긴 후 basket Stack을 이용하여 인형이 제거되는 갯수를 센다.
#include <string> // Level1_ 크레인 인형뽑기 게임 [스택]
#include <vector>
#include <stack>
#include <iostream>
using namespace std;
int solution(vector<vector<int>> board, vector<int> moves) {
int answer = 0;
stack<int> doll[board.size()];
stack<int> basket;
for(int i = board.size()-1; i>=0; i--){
for(int j =0; j<board[i].size(); j++){
if(board[i][j] != 0){
doll[j].push(board[i][j]);
}
}
}
for(auto m : moves){
if(!basket.empty() && !doll[m-1].empty() && basket.top() == doll[m-1].top()){
basket.pop();
doll[m-1].pop();
answer+=2;
}
else{
if(!doll[m-1].empty()){
basket.push(doll[m-1].top());
doll[m-1].pop();
}
}
}
return answer;
}
'Algorith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프로그래머스 Level3_ 네트워크 (C++) (0) | 2020.10.08 |
---|---|
프로그래머스 Level3_ 2xn 타일링 (C++) (0) | 2020.10.08 |
프로그래머스 Level2_ 주식가격 (C++) (0) | 2020.10.08 |
프로그래머스 Level2_ 조이스틱 (C++) (0) | 2020.10.08 |
프로그래머스 Level2_ 스킬 트리 (C++) (0) | 2020.10.08 |